가장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방학 프로그램들

119

브리스번에서는 이번 방학 중 무료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선보입니다. 225개의 무료 또는 저가의 방학 프로그램들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방학을 신나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애드리안 쉬리나 시장은 이번 방학을 즐겁고 신나게 보내기 위해 다른 지역이나 도시를 찾을 필요가 없다고 자신합니다. 브리스번 시의회는 아이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2주간의 다채로운 프로그램 일정을 자랑합니다.

“암벽 등반부터 카약, 만화 그리기부터 온라인 줌 댄스 파티에 이르기까지 브리스번은 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료 프로그램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COVID-19으로 인해 많은 가족들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고,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다른 지역으로 여행할 수 없으며, 예정대로 휴가를 갈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저렴하고 무료인 프로그램 개발에 신경썼습니다. 9월 19일 방학 첫날에는 22개의 시립 풀장이 개장했으며, 여기에는 새로이 단장된 사우스 브리스번의 Musgrave Park Swimming Centre를 포함한 16개의 워터 놀이터도 포함됩니다. 풀장 방문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활동입니다. 특히 점점 더워지는 봄 날씨에 온가족이 시원한 수영도 즐기고 다양한 수영 레슨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시립 풀장들은 코러나바이러스로 인해 폐장된 이후 이번 9월에 방학을 찾아 다시 개장하게 되었습니다. 어드밴처를 즐기는 어린이들은 시의회의 Active and Healthy 프로그램에 계획된 148개의 Chill Out 세션이 좋습니다. 어린이들은 Kangaroo Point Cliffs에서 암벽 등반, 브리스번 강에서 카약을 즐기거나, 스케이트 보드나 산악 자전거 워크숍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브리스번의 다양한 시립 공원, 놀이터, 워킹 트레일들의 목록은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 Bradbury Park (Kedron)에 전용 스쿠터 트랙을 개장했으며, Carindale에는 18개 바스켓 디스크 골프 공원을, Warril Parkland (Larapinta)에는 자연 환경에 촛점을 둔 어드밴처 허브를 마련했습니다. 멀리 가지 않고도 웅장한 자연의 광경을 즐기고자 하는 가족들은 Eildon Hill Reservoir (Windsor)를 방문하시는 건 어떨까요? 워킹 트레일을 업그레이드했으며, 전망대를 새로이 마련해서, Border Ranges, Cunningham’s Gap, the Taylor 및 D’Aguilar 레인지와 Moreton Bay까지 볼 수 있습니다. Boondall Wetlands, Downfall Creek 및 Karawatha와 같은 유명한 환경 센터에서는 방학 중 60개의 숲속에서 즐기는 요가, 하이킹, 도자기 만들기, 테디 베어 게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들과 독서를 즐기시는 분들은 저희 33개의 시립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클래스와 워크숍을 줌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만화 그리기, 픽션 쓰기 및 인형 게임도 포함됩니다.도서관에서는 JD와 함께 하는 온라인 댄스 파티를 즐기고, 휴먼노이드 로보트와 함께 인공 지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시의회의 Chillout 프로그램은 예약이 필수입니다. www.brisbane.qld.gov.au에서 ‘What’s On Brisbane’을 검색하면 행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3403 8888번으로 전화문의하셔도 됩니다.

[브리즈번 시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