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번의 성공적인 새로운 사업자들을 축하드립니다
매년 열리고 있는 브리스번 시장의 다문화 비즈니스 디너 및 어워즈 행사에서 올해도 브리스번의 가장 성공적인 다문화 사업자들이 그들의 지역 경제 및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를 인정 받았습니다.
애드리안 쉬리너 시장은 브리스번은 다양한 비즈니스가 성공적으로 번창하고 있는 다문화 도시라는 것을 강조하며, 이 어워즈는 지역 비즈니스업계에서 새로이 부상하는 성공적인 사업가들을 축하하는 소중한 기회라고 밝혔습니다.
- 브리스번은 주거하고, 일하고,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도시입니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우리 도시의 경제인들은 브리스번의 창조적이고, 혁신적이고 강인한 경제에 상당한 기여를 해 왔습니다.
- 이 어워즈는 그들의 업적과 성공에 보답하기 위한 것입니다.
- 이 경제인들은 열심히 노력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훌륭한 예입니다.
올해의 다문화 기업가 상의 영광은 Janie Collins Interiors의 소유주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Päivi Piotto (Red Hill)에게 돌아갔습니다.
Harmonie International and Harmonie Music Centre (Runcorn)의 이사이자 소유주인 Vian Lin씨는 Nick Xynias 올해의 젊은 기업가 상을 받았습니다.
REDD Digital(Toowong)의 창립자이자 CEO인 Nigel Heyn씨는 올해의 사업가 상을 받았습니다.
10월 4일 금요일에 열린 이 행사에는 450여명 이상이 참석했으며, 이 행사의 수익금은 시장의 다문화 비즈니스 장학금 프로그램 및 멘토링 프로그램에 쓰여질 예정입니다.
쉬리너 시장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2008년 이후 350여개의 비즈니스 장학금과 멘토링 프로그램이 전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브리스번에서는 다양한 형태와 규모의 비즈니스가 성공할 기회가 무궁무진합니다.”
시장의 다문화 비즈니스 디너 및 어워즈 행사 및 2019년도 최종 후보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isbane.qld.gov.au를 방문하거나, 시의회 3403 8888로 전화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