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시공과금 할인혜택 제공

234

애드리안 쉬리나 브리스번 시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과 사업체에 시공과금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애드리안 쉬리나 브리스번 시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경제적인 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과 사업체에 시공과금 할인을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지원금은 주택 소유 점유자, 세입자 및 사업체를 포함한 모든 시공과금 납부자들에게 적용됩니다.

  • 만기일 내에 시공과금 납부가 어려울 경우, 저희 시의회에 알려주십시오. 시의회는 이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을 도와드릴 다양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최고 9개월까지 납부 지연 및 할인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지연금에 대한 이자는 부가되지 않으며, 시의회의 부채 징수 활동은 잠시 중지됩니다.
  • 이러한 경제적 난국이 언제까지 계속될 지는 알 수가 없지만, 시의회는 가능한 오랫동안 지원을 최대한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의회는 지난 주 사업체, 지역 단체 및 클럽에 대한 모든 수수료, 허가비, 임대세 및 면허 수수료 등을 최소 6 30일까지 면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79십만 달러의 브리스번 사업체 구조대책 패키지는 코로나바이러스 위기로 인해 그들의 운영에 상당한 영향을 받고 있는 사업체와 기타 단체에 대한 어려움을 덜어 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다음 분기 고지세 통지는 다음달 초에 전달될 것입니다.

만기일 이전에 시공과금 납부가 어려우신 분들을 브리스번 시의회 고객 서비스 센터 3403 8888에 전화해서 다양한 지원 혜택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브리즈번 시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