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들과 시민들로부터 인기를 받아온 브리스번 그리터즈가 다음달부터 다시 브리스번 거리에 등장합니다. 새롭게 단장된 브리스번 그리터즈는 연말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방문자들과 시민들에게 봉사할 것입니다.
크리스타 아담즈 시장 대리는 브리스번 그리터즈 프로그램은 2011년 대홍수 이후 경제 회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2년에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8만여명의 방문자와 시민들을 상대로 브리스번에 대한 그들의 열정을 나누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3월에 이 브리스번 그리터즈 프로그램은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대홍수 이후에 그러했듯이, 브리스번에 방문자들과 시민들을 다시 연결하기 위해서는 이 브리스번 그리터즈가 이제 다시 필요합니다. 이제 브리스번 그리터즈 프로그램은 브리스번 시의회 관리하에서 이루어지며, 다음달에 이 프로그램 다시 시작됩니다. 이 새로운 시작과 함께 브리스번 그리터즈의 새 로얄 블루 유니폼도 선보입니다. 자원 종사자 그리터즈들은 우리 시민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관광자산입니다. 다시 브리스번 시의회 가족으로 이 자원봉사자들을 적극 환영합니다.”
아담즈 의원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에는 연간 361일 워킹 투어를 그리터즈들이 제공했으며, 그들은 브리스번에 대한 친밀한 지식과 열정을 시민과 방문자들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시의회가 이 프로그램을 다시 개재함에 따라, 무료 CBD 투어가 시작될 것이며, 내년에는 주택지로도 프로그램이 확대 실시될 예정입니다. 그리터즈 프로그램은 브리스번의 명소들을 홍보하는데 일익을 담당함으로써, 브리스번 경제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해외 관광객 및 다른 주의 관광객들을 기다리는 동안, 저희 그리터즈들은 어려웠던 2020년을 보내고, 도시와 시민들을 다시 연결하는 소중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브리스번 그리터즈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인내, 지원 및 계속적인 열정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COVID 이후에도 더 나은 프로그램으로 브리스번 그리터즈를 운영하게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올 브리스번 그리터즈 투어는 COVID 안전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brisbane.qld.gov.au을 방문하거나, 시의회 3403 8888번으로 전화바랍니다.
[브리즈번 시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