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뉴스] 디지털 디톡스 패키지 제공하는 퍼스 호텔, 눈길 끌어

292

퍼스의 한 호텔의 신선한 시도가 주목을 끌고 있다. ‘디지털 디톡스(detox, 해독)’라고 불릴 법한 패키지다이 패키지를 선택한 투숙객들은 자신의 전자기기들을 호텔직원에게 건네고 하루 최소 12시간동안 전자기기로부터 자유로운’ 시간을 보낸다그리고 건강의 스승(wellness guru’)’을 만날 기회도 제공받는다.

이 파워 다운(Power Down)’ 패키지는 큐티 퍼스(QT Perth) 호텔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하루 일과를 마친 뒤 쉬는 시간(오후 7다음날 오전 7)동안은 휴대폰태블릿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없다.

노모포비아(nomophobia)는 휴대폰을 손에 쥐고 있지 않을 때 심각한 불안감을 느끼는 증상을 의미한다패키지를 이용하는 동안 노모포비아를 느낄 경우 건강의 스승을 만나 이 두려움을 날려버리는 시간을 갖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파워 다운’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최근 큐티 퍼스 호텔에서 새롭게 런칭된 객실 내 식사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건강식 제품 컨셉의 상품 웰니스 보울(wellness bowl)이 무료로 제공된다호텔은 이외에도 소화기관과 피부의 건강을 도와주는 건강보조 식품목욕용 티백단백질 보충제요가매트 등을 제공하며 확실한 건강’ 컨셉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퍼스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