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코스트 코로나 확진자 2군데 노출 경로, 버닝스와 IGA

136

퀸즐랜드에서 새로운 지역 감염 1건이 기록되면서 선샤인 코스트에 2개의 COVID 노출 경로가 확인되었다.

12월 6일 월요일 오전 4시 45분부터 오전 9시 15분까지 4시간 동안 Dalton Drive의 Bunnings Maroochydore를 방문한 사람은 누구나 검사를 받을 것을 촉구합니다. 다른 노출 경로는 12월 5일 일요일 오후 6시에서 6시 45분 사이에 나열된 Point Cartwright Drive에 있는 Buddina의 IGA이다.

방역을 위해 위 2군대 매장은 휴무중이다. 두 위치 모두 위험이 낮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Queensland Health의 미디어 팀은 노출 경로로 연결된 사례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다.

Point Cartwright Drive의 Buddina IGA, 이 경로는 퀸즐랜드에서 지역적으로 획득한 코로나바이러스의 새로운 사례 1건(골드 코스트에 거주하는 남성으로 도시의 기존 사례 3건과 연결되어 있음)이 기록되면서 나온 것이다. 그는 최근 NSW로 여행을 갔을 ​​때 해당 클러스터에 대한 지표 사례일 수 있다고 여겨진다. Yvette D’Ath 보건부 장관은 “골드 코스트에는 며칠 동안 지역 사회에 확진 사례가 많이 있기 때문에 여전히 위험이 있다.”라고 말했다.

백신 의무화 규칙

한편, 주 정부는 병원, 학교, 보육원, 교도소 및 장소에서의 백신 의무화에 대한 건강 지침을 발표했으며 12월 17일부터 시행된다. D’Ath씨는 그 현장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과 모든 장소에 들어가는 사람들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당신이 그 문으로 걸어가서 ‘이것은 예방접종을 받은 사업입니다’라는 표지판을 볼 때,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상태로 그 표지판을 지나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이 규칙을 위반하는 것이고,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며, 그에 따른 결과가 있다”고 말했다. 고의적으로 사람들에게 침,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하거나 그렇게 하겠다고 위협하는 범죄는 카페, 레스토랑, 바, 클럽, 술집, 극장, 영화관, 박물관, 도서관 및 스포츠 경기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도 확대된다. 장관은 벡신 의무가 있는 현장에서 근로자에게 그런 행위를 하는 사람은 현장에서 $1378.50의 벌금을 부과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 파머(Di Farmer) 중소기업 장관은 12월 17일 이후에 사업체와 근로자들이 제멋대로인 고객을 다루는 훈련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화요일에 Annastacia Palaszczuk 총리는 주정부가 229일 만에 처음으로 호주 전역에 대해 한 번에 재개방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국경 폐쇄에 대한 비판을 “뒤에 둬야 할 때”라고 말했다. 주정부는 월요일 오전 1시부터 바이러스 핫스팟에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모든 국내 여행자에 대해 코로나 테스트를 면제한다. 최근 핫스팟을 방문하지 않은 여행자에 대한 제한은 없을 것이다. 즉, 퀸즐랜드가 광역 멜버른에 대한 국경을 폐쇄한 4월 28일 이후 모든 호주인에게 개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Palaszczuk은 국경 폐쇄, 특히 임종 방문을 막는 국경 폐쇄를 유감스럽게 생각하는지 말하지는 않았다.

“누구나 힘들다. 내 일은 퀸즐랜드 주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었고, 다른 지역에서는 내가 비판을 받았지만 우리 주의 사람들은 비판적이지 않았다.”라고 그녀는 Nine’s Today 프로그램에 말했다. 이제 우리 모두는 그것을 뒤로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재결합하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기를 고대합니다.” 월요일이 국내 국경 폐쇄가 끝날 것인지, 그리고 국가가 영원히 개방될 것인지 묻는 질문에 Palaszczuk은 “우리는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라고만 말했다.

16세 이상 퀸즐랜드 주민의 78.67%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고 87.37%가 최소 1회 접종을 받았기 때문에 주 총리는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sunshinecoa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