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 여기고 사람들을 돕는 선샤인코스트 사진작가…

345

코로나 사태 외출금지로 지역 주민들의 가정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
선샤인코스트 H2H 스튜디오 사진작가의 독특한 재능 기부

H2H Studios의 Carlos와 Patricia(위 사진)는 선샤인 코스트 (Sunshine Coast)에서 Driveway Project를 시작했다. 여기에는 주민들의 집 밖에서 10-15 분 무료 사진 촬영이 포함된다.

가족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는 것을 좋아하는 선샤인코스트 와라나(Warana)에 있는 H2H 스튜디오의 두 명의 사진 작가 카를로스 바케로(Carlos Vaquero)와 그의 아내 패트리샤 로페즈 (Patricia Lopez)는 자가격리와 검역은 장애물이 아니라 오히려 기회로 여겼다.

그들은 골드 코스트와 다윈의 사진가들로부터 영감을 얻은 H2H Studios는 무료 드라이버웨이 사진 촬영을 선샤인 코스트에서도 시작했다. H2H 스튜디오 대표 카를로스 바케로(Carlos Vaquero)와 그의 아내 패트리샤 로페즈 (Patricia Lopez)는 이 불안한 시기에 사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행복을 가져다 줄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다가 지난주 페이스북을 통해 주민들 주택 진입로에서 개인 10~15 분짜리 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한 것이다.

처음에는 단지 칼란드라와 마루치도어 사이의 주민들에게 제공되었지만 이제는 그 범위가 확장되었다. Vaquero는 페레지안 해변에 사는 누군가에게 전화를 받았는데, 같은 스트릿에 살고 있는 4~5 가족이 특별한 사진찰영을 하고 싶다는 것이었다. 그들은 또한 가족만의 독특함을 공개적으로 보여줄 수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다른 지역의 일부 촬영에는 음악 및 스포츠 테마도 있었다. Vaquero는 “우리는 각 가족을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를 포착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찾아 가기 전에, 먼저 그들이 누구인지, 그들이 가족으로서 하고 싶어하는 것을 함께 찾아내고 정확하게 묘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Vaquero는 많은 사람들처럼 COVID-19 사태는 그들 사업의 핵심을 이동 시켰다고 하면서 “인물 사진들을 찍고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가는 것은 우리가 사랑하는 이 일을 특별하게 계속 할 수 있게 해 준 놀라운 기회”라고 말했다. 또한 이것은 우리를 계속 바쁘게 할 것이고, 사람들과 연결되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어려운 시기를 겪어가는 동안에는 이익을 쫓는 것은 바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들과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계획을 발표 한 후 12 시간이 지나지 않아 H2H Studios에 관심을 가지고 신청한 가족은 12가정이 넘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가족들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며, 우리가 속해 있는 이 지역 사회를 사랑합니다. 이 작은 움직임이 사람들을 조금이라도 도울 수만 있다면 최상일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Jennfer Park, info@qldsunshinecoa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