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베이(Eagle Bay)의 신제품, 톡특한 맛의 와인맥주 ‘로제 하이브리드(rosé hybrid)’

244

와인과 맥주는 어느 가게에서나 많은 손님들이 즐겨 찾는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두 가지 술을 섞어서 마셔볼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한 양조장에서 와인과 맥주를 섞기로 결정하였더니 정말 놀라울 만큼 독특한 ‘와인맥주’가 탄생하였다.
사람이들이 이 부분에 대해 대체 왜? 둘을 섞어 마셨는지 물어보고는 했다.
이글 베이 브루어리(Eagle Bay Brewery) 의 제롬 본은 “이곳에는 와인을 만드는 다른 양조장들도 많이 있고, 하이브리드 맥주인 록키 리지(Rocky Ridge)와 비르팜(Beerfarm)을 생산하는 맥주공장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 양조장이 이글베이 앞 바다와 던스보로 앞 바다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 하여 있기 때문에 이에 영감을 받아 주변에서 많이 생산되고 있는 와인과 맥주를 섞어 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라고 대답하였다.

 

6dc1e05bd66a673df3d380c4c8458bb4_1559488

“맥주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맛과 레드와인에서 풍겨져 나오는 포도향이 어우러져 생각보다 훨씬 독특하고 맛있는 와인맥주가 탄생하였고, 우리는 이 제품을 로제 하이브리드(rosé hybrid) 라고 정하였습니다”
로제 하이브리드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고 말하였다. 와인과 맥주의 비율을 맞추어 섞은 다음 이 혼합물을 바람에 발효시키며 발효 시 와인을 조금 더 넣어 아름다운 색감과 향을 만들어 낸다고 말하였다.
현재 로제 하이브리드는 노퍽(The Norfolk)에서만 판매되고 있지만 시장 수요에 따라 퍼스 전 지역으로 남품되게 될 것이다.

 

  기사 원문 & 사진: PerthNow / 번역: 퍼스 인사이드 박원석 기자

원문 링크

https://www.perthnow.com.au/lifestyle/drink/eagle-bays-beer-wine-hybrid-ros-beer-a-unique-taste-ng-b881217284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