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생들이 초등학교과정을 더 잘 준비하기 위한 시도로 퀸슬랜드 아이들은 3살부터 초등학교에 무상으로 입학하게 될 예정이다.
세살짜리의 학생들은 보다 나은 퀸슬랜드 초등학교 준비의 일환으로 시범적으로 초등학교의 수업에 참석하게 된다. 공식적으로 어린 아이들을 학교에 입학시키는 문제는 전문가들과 부모들의 의견 대립을 가져왔지만, 주 정부는 내년 조기 입학생을 위해 220만 달러의 예산을 책정했다.
Grace 교육부장관은 KindyLinQ 시범 프로그램이 40개 학교에 걸쳐 실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 과정이 처음에는 어린이들에게 주눅들게 할 수 있는 단계일 수 있지만, 우리는 모든 아이들이 훌륭한 출발을 하기를 원한다.”라고 그레이스 장관이 말했다.
“12개월 동안 특별히 고안된 프로그램은 우리의 아주 어린 퀸슬랜드 어린이들이 필요한 필수 기본과정을 개발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교장과 교사, 그리고 지원 코디네이터가 주 6시간 동안 진행될 이 세션을 주도할 것이다.
그 세션들은 실내와 야외 놀이, 스토리텔링, 음악 그리고 리듬을 포함할 것이다.
이미 퀸슬랜드 전역의 25개 학교가 어린 학생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으며, 다른 15개 학교가 내년 초에 이 프로그램에 추가될 것이다.
개별 학교들은 얼마나 많은 아이들을 위해 그들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다.
KindyLinQ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할 학교 중 하나는 입스위치에 있는 카미라 공립학교일 것이다.
글렌 포브스 교장은 학생을 16~20명을 채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들은 효과적인 구술 언어 능력을 증진시키고 긍정적인 놀이를 돕는 등 연령에 맞는 활동을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과정은 전문 교육자가 제공할 것이다.”
티넬레씨는 그녀의 쌍둥이 딸 클레어와 엘리자베스는 이 프로그램에 참석하는데 대해 “엄청난 흥미를 가지고”있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즐기는것에 기반을 둔 학습을 크게 신뢰하고 있으며, 이 교육은 무상이기 때문에 이 지역 모든 가정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문가들이 어린 아이들에게 너무 많은 부담을 줄 수도 있다고 경고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자녀를 사교육에 보내는 부모들의 수가 급증했다.
부모들은 이 프로그램에 3살짜리 아이를 등록하기 위해 아래 지역 참여 학교에 문의 및 신청할 수 있다.
KinduLinQ in term 1, 20200
- Beaudesert State School
- Pialba SS
- Camira SS
- Pimpama State Primary College
- Carole Park SS
- Rainbow Beach SS
- Coolnwynpin SS
- Dunwich SS
- Goodna SS
- Inala SS
- Kawungan SS
- Richlands East SS
- Rasmussen SS
- Runcorn Heights SS
- Russell Island SS
- Sandy Strait SS
- Kingston SS
- Silkstone SS
- Macleay Island SS
- Torquay SS
- Minimbah SS
- Urangan Point SS
- Weir SS
- Yarrabilba SS
- Yarrilee SS
출처-The Sunday mail(QLD)
기사 번역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