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랜드코로나] 미국 배우 톰행크스 부부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골드코스트 대학병원 격리중

187

호주를 방문 중이었던 미국 배우 톰 행크스와 그의 아내 리타 윌슨가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로 판명되어 이 부부는 현재 골드코스트 대학병원에 격리 중이라고 행크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했다.

행크스는 인스타그램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감기기운과 함께 약간 피곤함을 느꼈다. 리타는 오한이 왔으며 약간의 열이 나기 시작했다. 우리는 곧바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실시했으며 양성반응이 나왔습니다.”

행크스는 퀸즐랜드 골드코스트에서 Elvis 영화사의 Baz Luhrmann 감독과 함께 작업을 하고 있었던 중에, 지난 목요일 3월 5일 톰행크스의 아내 리타 윌슨은 브리즈번 사우스 뱅크의 엠포리움 호텔에서 관중들에게 무대에서 공연했으며, 행크스는 라디오 발표자 로빈 베일리(Robin Bailey)와 같이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Queensland는 현재 20군데의 코로나바이러스 발견 케이스와 3,000명 이상의 가정에서 자가 격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건 당국은 지난 주말에 바이러스 확진 상태의 대학생이 다녀간 브리즈번 나이트 클럽에 있었던 사람들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A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