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D뉴스] 이번주 수요일부터 퀸즈랜드 주 경계 폐쇄, 속히 퀸즈랜드로 돌아오세요!

1508

지난 주말 밤새 퀸즈랜드는 60명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더 나오는 급진적 증가 추세가 보이기 시작하였다. 이에 퀸즈랜드 주총리 Annastacia Palaszczuk는 2주 동안 퀸즈랜드 주 경계 통제를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경계는 3월 25일 수요일 자정부터 완전 폐쇄될 예정이다.

폐쇄 시행과 동시에 퀸즈랜드로 들어오는 모든 사람이 도착 후 14일 동안 자가격리에 들어가야 한다.

보건당국은 주 경계 지역을 따라 도로 기반 제한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방법을 확정하기 위해 계속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 운임은 제한에서 제외될 것으로 예상된다.

Palaszczuk 주총리는 또한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사는 지역, 주를 떠나지 말고 머물라”는 지시를 촉구했다.

그리고 비필수적인 모든 부분을 폐쇄하지만, 학교는 계속 폐쇄조치를 하지 않을 예정이라 밝혔다. 이에 퀸즈랜드 교직원 노조위원장(QTU) 케빈 베이츠(Kevin Bates)은 주정부와의 논의가 실패하면 파업도 강행할 수 있음을 시사했다. 베이츠 위원장은 “정부는 필수 서비스를 제외하고 모든 사업체를 폐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여전히 학교는 제외하고 있다.”며 교직원의 안전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거듭 강조했다.

Jennifer, info@qldsunshinecoa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