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sBetter Local은 브리스번의 비밀을 알려 드립니다

106

브리스번 주민들은 새로운 BrisBetter Local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스번 시의회의 소셜 미디어 피드에 70여개의 다양한 비디오를 선보여서 도시 전역의 지역 사업체들을 지원하고 지역의 숨겨진 명소와 업체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애드리안 쉬리너 시장은 $550,000를 투자한 이 브리스번 시의회의 새 캠페인은 지역의 수백개 사업체들을 소개해서 시민들이 자신의 지역에서 활동하는 사업체들을 지원하고 지역내 일자리 창출을 도와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위기가 우리의 모든 일상을 바꾸었고, 우리의 주말, 우리의 휴가 그리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

“브리스번은 살기에 가장 좋은 도시라고 자부합니다. BrisBetter Local은 Gap부터 Forest Lake에 이르기까지 우리 도시 전역에서 구경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일들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휴가를 보내거나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기 위해 브리스번을 떠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최고의 추억은 바로 우리 지역 내에서 만들 수 있으며, 이 캠페인은 현재 힘든 시기에 브리스번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기 위한 것입니다. 브리스번에서 연중 내내 아름다운 날씨, 다양한 공원, 편리한 쇼핑과 서비스, 무료/저가의 시의회 주관 행사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하게 일일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모레톤 섬을 포함해서 환상적인 섬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쉬리너 시장은 BrisBetter Local은 경제 회복 전담반의 추진 사업으로서, 지역 경제에 필요한 경제적인 자극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지역 사업체들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경제적인 타격에서 벗어나는 것을 돕기 위해 저희 시의회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동네 커피숍에서 커피를 사거나, 지역 숍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것이 브리스번의 지역 사업체들에게는 작으나마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리스번에서 제작된 70여개의 지역 소셜 미디어 비디오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를 통해 공개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피드에서 이러한 비디오를 보게 되면, 30초 정도 비디오를 관람해서 여러분 지역에서 운영 중인 업체들을 눈여겨 봐주시고 아무쪼록 그러한 업체들을 꼭 이용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BrisBetter Local은 내일의 브리스번을 오늘의 브리스번보다 더나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시의회 노력의 일환입니다.

[브리즈번 시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