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D뉴스] 브리즈번 플래그스톤 새로운 워터파크 개장

330

Flagstone water playground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멋진 선택이 될 것이다.

가뭄에도 불구하고, 퀸슬랜드 주의 최신 워터파크는 이번 주에 개장할 것이고 이미 새로운 사우스 뱅크로 부각되고 있다.

퀸슬랜드 동남부 지역이 이번 주 계속해서 더웠고, Logan 전역에 가뭄 지역으로 선포되었지만, 아이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300만 달러의 플래그스톤 워터 플레이 파크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번 주 토요일 공식 개장하는 이 무료 놀이터에는 물 분사, 제트 건, 워터 건이 완비된 10m짜리 트리하우스이다.

이것은 지난 크리스마스에 개장한 1,200만 달러의 플래그스톤 지역 개발에 이어 추가된 새로운 프로젝트이다.

로건이 가뭄으로 물 사용량 제한을 발표한 지 일주일이 지난 뒤 개장을 하게된다.

그러나 실비오 트린차 로건시청 대변인은 의회의 지속적인 정책 계획을 고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물 사용량은 재활용, 필터링, 소독에 의해 최소화된다. 물의 증발은 차양막과 흐르는 것을 방지해 막을 예정이다.”

“Flagstone은 로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 중 하나이며, 시의회와 개발자 피트 리미티드 사이의 파트너십은 학교 방학에 맞춰 훌륭한 시설을 제공했다.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이 지역에 생긴 시설은 지역 사회에 큰 보탬이 될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로건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것도 또 다른 이유다.”

이 공원에는 또한 공식 경기 기준에 맞춘 스케이트 광장과 퀸슬랜드의 개들을 위한 최초의 수상 놀이 공간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다.

10헥타르의 Flagstone 지역 공원은 67억 달러 규모의 Flagstone 도시 개발의 일부로서,  도심 주변의 330헥타르 이상의 공유지와 향후 126헥타르에 달하는 200km이상의 보행자 도로와 자전거 도로를 포함하는 개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 6000명의 사람들이 이곳에 살고 있다.

향후 30년 동안 12,000채 이상의 집이 지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 모든 주택은 공원에서 걸어서 5분 이내에 지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워터플레이 파크 개장은 12월 21일 토요일 오후 12시에서 6시 사이에 짐붐바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있는 Flagstone Regional Rec Park, Trailblazer Drive, Flagstone에서 열린다.

[출처: 퀸즈랜드 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