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D뉴스] 2020년 호주 PGA 챔피언쉽이 브리스번에서 개최됩니다

139

호주 PGA 챔피언쉽은 2020년도에 Royal Queensland Golf Club의 100주년을 기념하고자 브리스번에서 개최됩니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이 토너먼트는 ISPS HANDA PGA Tour of Australasia의 이벤트 중 하나로서, 2001년 이래 최초로 퀸스랜드주 수도인 브리스번에서 열리게 됩니다.

올해 호주 PGA 챔피언쉽은 작년과 동일한 시기에 개최되며, 세계 최고의 골프 선수들이 참여하는 쟁쟁한 이벤트로서, 호주 프로 골프계의 최고 역사를 자랑하는 Joe Kirkwood Cup를 두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집니다.

PGA의 호주 CEO인 Gavin Kirkman씨는 PGA가 브리스번의 Royal Queensland Golf Club에서 호주 PGA 챔피언쉽을 개최하게 되어 대단한 영광이라고 밝혔습니다.

  • Royal Queensland Golf Club은 그레그 노먼을 비롯한 우수한 PGA 프로 골퍼들을 수년간 양성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골프 클럽이 되어 왔습니다. 이 클럽의 100주년 기념 행사를 국제적으로 유명한 토너먼트로 축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 브리스번은 라이브 스포츠를 즐기는 도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부디 많은 시민들이 대회장에 와서 국내외 유명한 골퍼들의 멋진 경기와 다채로운 행사들을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경기 개최 도시에 관한 계약의 일환으로 브리스번은 2021년과 2022년 호주 PGA 챔피언쉽을 Royal Queensland Golf Club에서 개최할 권리도 가지게 됩니다.

크리스타 아담즈 브리스번 부시장은 호주 PGA 챔피언쉽을 브리스번에서 개최하기로 한 결정은 올해 주요 스포츠 행사지로서의 브리스번의 입지를 굳히게 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 챔피언쉽은 브리스번 경제에 1억5천만불 이상의 경제적 혜택을 가져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케이트 존스 퀸스랜드 관광업 개발부 장관은 호주 최고의 유명한 스포츠 행사가 브리스번에서 개최되는 것은 Royal Queensland의 100주년 기념 행사에 가장 이상적인 행사라고 말했습니다.

The Royal Queensland Golf Club은 1920년에 설립되었으며, 2000년과 2001년도에 호주 PGA 챔피언쉽을 개최한 바 있습니다. PGA 프로 골퍼인 Robert Allenby가 이 두 행사 모두를 석권했습니다.

Royal Queensland 회장인 Andrew Greville은 호주 최고의 유명 골프 토너먼트가 브리스번에서 개최되는 것을 적극 환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호주 PGA 챔피언쉽은 ISPS HANDA PGA Tour of Australasia 일정에서 가장 흥미롭고 팬들이 즐기는 토너먼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에서는 또한 호주 최고의 남녀 투어 골프 선수에게 수여되는 그레그 노먼 메달 증정식도 있게 됩니다. 또한 Jarrod Lyle를 기념하기 위한 자선 행사의 일환으로 노란색을 착용하는 Yellow Day 행사도 병행해서 개최됩니다.

[통신문]